한국에서의 샴푸 Secrets

액상 외에도 비누와 유사하게 생긴 고형 샴푸도 있다. 보통 '샴푸바', '고체샴푸' 라고 한다. 유사성분에 유사비율이라고 전제할 때 샴푸바가 액상보다 건조하여 지성두피에 보다 도움이 된다. 고체와 액상의 장단점이 각각 있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서는 액상보다 고형 샴푸바가 잘 맞거나 사용하기 더 편할 수도 있다.



노래가사나 수필 같은 서정적인 장면에서 여성의 정수리나, 긴머릴 휘날릴 때 나는 '샴푸 냄새'를 이야기하며 여성에 대한 짝사랑을 묘사하는 건 단골소재.
두리코스
건성에 가까운 머릿결인데 이 제품으로 샴푸 후 푸석함이 없이 부드러워지고 빗질도 잘 된다는 리뷰도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막상 안 쓰자니 버리기는 그래서 쌓아놓게 되는데, 그럼 어느 순간부터 린스로 가득한 욕실을 볼 수 있다.

보습력이 뛰어난 아르간 오일 성분이 모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건조한 모발을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꾸어 줍니다

은은한 베이비파우더 향이 좋으며 세정력도 뛰어나 샴푸 후 개운한 느낌이 든다는 리뷰도 있습니다

향도 좋고 지속력이 좋아서 하루 종일 은은한 향이 나서 좋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지성 머리용으로는 지성 제어와 상쾌한 느낌을 제공하는 샴푸가 적합합니다.

피부의 유수분을 지켜주는 약산성 처방으로 더욱 순한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기생충의 흥행으로 샴푸에 대해서도 말이 나왔는데 주로 가난한 집들 특징이 욕실에서 일정하게 정해진 동일 브랜드를 사용하는 게 아니라 린스 브랜드 따로 샴푸 브랜드 따로의 엉망진창인 경우가 많다는 해석이 나왔다.

'패스트 샴푸'라 이름 붙이고 머리카락을 빨리 자라게 한다고 광고하는데 과연 빨리 자랄까요?



일본 아이돌이나 성우 등의 팬들이 이벤트 등지에서 얻은 정보를 토대로 오시가 쓰는 샴푸를 먹고 탈이 나는 경우가 있어서 먹어도 되는 샴푸를 쓴다고 답변하기도 한다고 한다.#
dooricos
애경산업의 샴푸 브랜드인 케라시스가 북한에서 인기라고 한다. 특히 탈북민 여성들과 고위층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데 해외로 나가는 북한식당 여종업원과 외화벌이꾼들을 통해 입수해 사용하는데 품질이 좋아 그야말로 최대한 아껴서 쓴다고 한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